PR

와이제이엠게임즈-경기콘텐츠진흥원 지원설명회 성료

작성자
yjm
작성일
2017-08-03 00:00
조회
2315

  • ‘게임 플랫폼 다변화 제작지원 with YJMGAMES(VR 부문)’ 공동 운영

  • 오는 8/11 모집 마감


 2017년 8월 3일, 서울 – 와이제이엠게임즈(대표 민용재, 193250)가 경기콘텐츠진흥원(원장직무대행 김규성)과 함께 판교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게임 플랫폼 다변화 제작지원 설명회 with YJM GAMES(VR 부문)>’를 개최 했다고 밝혔다.

지난 1일 개최된 설명회는 경기도내 많은 VR개발사들이 참여한 가운데 경기콘텐츠진흥원의 주관하에 본 사업의 공동 운영을 맡은 YJM게임즈가 지원부분에 대해 설명했다. 경기도내 VR게임 개발사들 가운데 4개사를 선발할 예정이며 경기콘텐츠진흥원는 총 3억 6천만원의 개발지원금을, YJM게임즈는 컨설팅과 개발공간 등을 각각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국내 민간기업 최초로 VR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운영 중인 YJM게임즈가 자신들의 운영 노하우를 담아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YJM게임즈 VR사업팀 박성준팀장은 스타개발자 한대훈 대표의 ‘스튜디오HG’와의 협력사례를 예로 들며 VR개발사들에게 실질적인 도움되는 부분들을 소개해 큰 관심을 받았다.

한편 본 과제<게임 플랫폼 다변화 제작지원 with YJMGAMES(VR 부문)>의 모집기간은 오는 11일까지며 이밖에 구체적인 지원 내용은 경기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GCA G-NEXT팀’(031-776-4787)으로 문의하면 된다.

 

<지원사업 설명회 전경>





<지원 설명회 브로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