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와이제이엠게임즈, ‘진혼 for kakao’ iOS 서비스 시작

작성자
yjm
작성일
2017-07-28 00:00
조회
2264

  • iOS 유저 대상 이벤트 실시

  • 2 콘텐츠 업데이트 기념다양한 이벤트 진행


 2017년 7월 28일, 서울 – 와이제이엠게임즈(193250, 대표 민용재)의 모바일 게임 ‘진혼 for kakao’가 전일(27일) iOS 런칭을 알렸다.

 고퀄리티 그래픽과 화끈한 액션을 내세우며, 지난달 27일 ‘구글플레이 스토어’ 및 ‘카카오게임하기’를 통해 정식 출시한 ‘진혼 for kakao’는 출시 일주일만에 인기순위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와이제이엠게임즈는 오랜시간 ‘애플 앱스토어’ 출시를 기다려온 유저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iOS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 주인공 ‘혼’의 코스튬과 4만원 상당의 인게임 캐쉬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와 동시에 2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등이 추가 됐으며, 이번 이벤트를 기념하여 오는 8/9일까지 영웅 캐릭터 획득 확률이 증가하는 ‘확률업’ 이벤트와 요일별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시,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특급미션’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 (http://café.naver.com/yjmJinhon)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와이제이엠게임즈 모바일 사업팀 담당자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유저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여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오랜시간 유저들에게 사랑 받는 장수게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