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복귀의 기회는 바로 지금! 와이제이엠게임즈, ‘삼국지인사이드’ 시즌3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작성자
yjm
작성일
2019-12-20 16:47
조회
2771
복귀의 기회는 바로 지금!

와이제이엠게임즈, ‘삼국지인사이드’ 시즌3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시즌3 맞이해 새로운 경쟁구도를 만들기 위한 업데이트 진행

- 자원지 수확량 증가 및 기존 캐릭터 밸런스 패치로 전력 강화

- 다양한 이벤트 통해 신규 및 복귀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 제공

 

와이제이엠게임즈(193250, 대표이사 민용재)는 모바일 3D 전략 시뮬레이션게임 '삼국지인사이드'의 시즌3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시즌3 업데이트는 고레벨 콘텐츠를 추가하는 한편, 신규 및 복귀 유저의 플레이를 지원해 팽팽한 경쟁구도를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이를 위해 먼저 시즌2까지 소지중인 자원과 병력, 병력 아이템들이 초기화 되며 그간 누적된 시즌2의 각종 포인트는 시즌3에서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보유량에 따라 포인트로 환산해서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자원지에서 얻는 수확량이 증가하고 리젠 시간도 절반으로 감소되며 유저들의 초반 자원 확보를 대폭 지원할 방침이다.

이와 함께 5성 무장을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는 횟수가 50회에서 20회로 감소해 5성 장수를 이전에 비해 수월하게 획득할 수 있게 된다.

이번 시즌3 업데이트에서는 순유, 서서, 위연, 능통 총 4종의 신규 장수가 추가된다. 또한 신규 장수 4종을 포함한 기존 장수인 제갈량의 능력치가 상향 조정되어 새로운 전략과 전술이 요구될 전망이다.

아울러 연무장 병력 제한은 기존 100만에서 300만으로 300% 증가해 보다 강한 전투력을 확보할 수 있다.

이 밖에 7일 동안 매일 로그인 할 때마다 아이템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 원보와 교환재료를 활용해 필요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는 물론 신규 및 복귀 유저들에게도 성장을 위한 아이템을 대폭 지원할 계획이다.

‘삼국지인사이드’ 시즌3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