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진혼 for kakao’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작성자
yjm
작성일
2017-07-14 00:00
조회
2354

  • 캐릭터, 스토리 다양한 콘텐츠 추가

  • 향후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 예고


2017년 7월 14일, 서울 – 와이제이엠게임즈(대표 민용재, 193250)의 모바일 게임 ‘진혼 for kakao’ 가 7월13일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 했다고 밝혔다.

'진혼 for kakao’ 는 이번 첫 업데이트를 통해 연속콤보에 최적화된 캐릭터 ‘제갈건(전설)’과 근접전투 콤보에 최적화된 ‘남궁명(희귀)’ 등 새로운 캐릭터를 추가 하였으며, 7막에서 10막까지 신규스테이지가 오픈됨에 따라 유저들은 더 흥미진진해진 메인스토리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이밖에 리더 레벨을 최대 65레벨까지 확장할 수 있도록 추가 하였다.

와이제이엠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오는 7월 26까지 14일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용자는 ‘매일 최강비무전’과 ‘강적토벌 챌린지’ 이벤트에 참여 시, 캐릭터를 강화할 수 있는 ‘심법’과 ‘금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접속 시에 ‘심법’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 중 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 (http://café.naver.com/yjmJinhon)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와이제이엠게임즈 모바일 사업팀 김만기 팀장은 “’진혼 for kakao’가 인기순위 1위를 차지한 후 꾸준한 인기를 보이고 있다”며 “오랜 시간 기다려온 유저들이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풍부한 콘텐츠를 추가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진혼 for kakao’ 이벤트 진행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