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와이제이엠게임즈 VR게임 ‘오버턴’ 그린라이트 등록

작성자
yjm
작성일
2017-06-02 00:00
조회
2218

  • VR 어드벤쳐 슈팅 게임바이브, 오큘러스 모두 지원

  • 와이제이엠게임즈의 2017 기대작으로, 본격적인 VR퍼블리셔로의 행보에 시동


 

2017년 6월 2일 – 와이제이엠게임즈(193250, 대표 민용재)가 VR게임 ‘오버턴(Overturn)’을 스팀그린라이트에 등록하며 출시임박을 알렸다.

오큘러스 런칭 타이틀인 ‘스매싱더배틀(Smashing the Battle)’로 스타 개발자 반열에 오른 한대훈대표는 지난해 ‘오버턴’이 ‘게임창조오디션’에서 1위로 선정되며 다시 한번 큰 화제를 모았다. 당시 심사위원장이었던 민용재대표와의 인연으로 와이제이엠게임즈와 퍼블리싱 계약을 맺게 됐다.

와이제이엠게임즈는 지난해부터 ‘VR EXPO 2017’ 및 미국의 ‘GDC’, 중국의 ‘하이퍼리얼 쇼케이스’에 참가하는 등 글로벌 유저를 대상으로 ‘오버턴’의 게임성을 검증해 왔으며, 유저와 관계자들로부터 VR게임 중 단연 군계일학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오버턴’은 실험실에 갇힌 주인공이 신비스러운 소녀 '마기'를 만나 함께 탈출해나가는 어드벤쳐슈팅게임으로 단순히 슈팅에만 집중했던 기존 FPS게임들과 달리 탄탄탄 스토리와 감성을 자극하는 네러티브를 특징으로 한다. 또한 다소 난이도 있는 퍼즐요소들이 유저들의 흥미를 더욱 자극하며, 고퀄리티 그래픽과 뛰어난 타격감을 겸비한 웰메이드 VR게임이다.

<오버턴 타이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