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와이제이엠게임즈, ‘2017 올해의 공감경영 대상’ 2개 부문 수상

작성자
yjm
작성일
2017-10-30 00:00
조회
16545

  • 와이제이엠게임즈, 국내 VR 회사에의 실질적 투자와 지원사업으로 ‘소비자공감 브랜드 대상’ 수상

  • 민용재 대표, VR의 대중화 및 국내 콘텐츠 역량 강화에 일조한 공로로 ‘공감경영 CEO 대상’ 수상


 2017년 10월 30일 – 와이제이엠게임즈(19325, 대표 민용재)는 (사)한국언론인협회와 (사)서비스마케팅학회가 공동주최하는 “2017 올해의 공감경영 대상”에서, ‘올해의 소비자공감 브랜드 대상’과, ‘2017 올해의 공감경영 CEO대상’의 2개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27일 조선호텔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소비자를 진심으로 섬기고 사회적 나눔에 공감하기 위해 ‘(사)한국언론인협회’와 ‘(사)서비스마케팅학회’가 공동 주최 및 진행하였다. 시상식에는 한국언론인협회 성대석 회장을 비롯, 다양한 사업체 및 지자체 관계자가 자리한 가운데 시상이 진행되었다.

와이제이엠게임즈는 2016년 VR사업에 진출, 국내 VR게임들을 스팀(Steam)과 같은 다양한 글로벌 플랫폼에 출시하며 해외시장에서 국내 콘텐츠의 경쟁력을 높이고 있는 가운데, 글로벌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VR 액셀러레이션 프로그램으로 VR산업에 종사하는 기업들 중 경쟁력 있는 회사를 발굴, 전문가들의 멘토링 및 투자유치 기회 등을 제공하고, 협업을 통한 실질적인 투자를 계속하는 등 국내 VR 스타트업 육성을 위한 다양한 지원사업으로 높은 평가를 받아 ‘2017 올해의 소비자공감 브랜드 대상(서비스 부문)’을 받았다.

또한 와이제이엠게임즈의 민용재대표는 그간 VR 기술혁신을 위한 지속적인 R&D 및 차세대 IT산업에 대한 과감한 투자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7 올해의 공감경영 CEO 대상(혁신기술CEO 부문)’을 수상했다. 민용재 대표이사는 오프라인 VR방 사업 등, 일반인들에게는 생소한 VR의 대중화를 위한 노력에도 최선을 다하는 한편, 경기콘텐츠진흥원 명예총장으로 부임하여 국내 콘텐츠 역량 강화에 일조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편, 와이제이엠게임즈는 “앞으로도 VR산업의 저변 확대를 위한 노력으로 VR카페 등 적극적인 오프라인 VR사업 전개와 글로벌 톱 VR회사인 ‘서비오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한 합작법인 설립으로 글로벌 기업으로 진출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참고 자료>



<’공감경영 혁신기술 CEO’와 ‘서비스’, 2개 부문을 수상한 와이제이엠게임즈 민용재 대표>


 


<한국언론인협회 성대석 회장과 와이제이엠게임즈 민용재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