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경기콘텐츠진흥원, 경기게임아카데미 3기 수료식 진행

작성자
yjm
작성일
2018-03-15 17:22
조회
2209

-민용재 명예총장, 격려의 메시지 및 실용적인 조언 건네-



  • 게임개발 및 창업 관련 게임전문 인력 양성 프로그램


2018년 3월 15일 – 와이제이엠게임즈(193250, 대표 민용재)는 경기게임아카데미 3기의 수료식을 지난 3월 14일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진행했다고 전했다.


경기게임아카데미는 경기도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진행하는 게임전문 인력 양성 프로그램이다.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수강생이 선정되면 6개월간의 교육 과정 동안 게임개발 및 창업 등에 관한 실무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으며, 올 4월부터는 4기의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수료식에서는 3기 수료생들의 게임개발 성과 및 후속 지원에 대한 방안이 발표되었으며, 명예총장인 당사의 민용재 대표를 비롯해 경기콘텐츠진흥원의 오창희 원장, 경기게임아카데미 권오찬 교수, 지국환 교수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민용재 명예총장은 격려사를 통해 수료에 대한 축하의 말과 함께, 냉정한 업계에 첫 발을 내딛은 창업자로써의 마음가짐과 아카데미 및 업계에서 만난 관계자들간 인적 네트워킹의 중요성 등 따뜻하고 실용적인 조언을 전했다.


와이제이엠게임즈는 민용재 대표의 명예총장 활동은 물론, 임직원들의 멘토링 등을 경기게임아카데미에 제공하고 있으며, 국내 VR산업 생태계 조성을 위해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팅 외에도 투자 및 관계사를 통한 VR콘텐츠 개발, 오프라인 VR 사업 등, 다방면의 사업을 진행해오고 있다.


<참고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