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와이제이엠게임즈, VR 액션 RPG ‘인페르노: 데스필드’ 스팀 통해 국내 및 글로벌 출시

작성자
yjm
작성일
2018-01-26 15:42
조회
2593

  • 중세풍 다크 판타지 VR 액션 RPG

  • 시간 조종 마법, 다양한 무기로 전략적 플레이 가능


2018년 1월 26일 – 와이제이엠게임즈(193250, 대표 민용재)는 지난 1월 25일, 당사가 퍼블리싱하는 VR게임 ‘INFERNO: Deathfield(인페르노: 데스필드, 이하 인페르노)’를 온라인 플랫폼 ‘스팀(Steam)’을 통해 국내 및 글로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인페르노’는 지하세계의 왕 ‘루시펠’을 봉인하기 위해 선택된, 전사의 활약을 그린 중세풍의 VR 액션 RPG이다. 본 게임은 시간을 조종하는 마법으로 악마들의 행동을 파악하고 효과적인 무기를 선택해 해치우는 등, 전략적인 플레이를 통해 클리어 시의 쾌감을 느낄 수 있다.


와이제이엠게임즈 관계자는 “‘인페르노’는 ‘앞서 해보기(Early Access)’로 출시되는 만큼, 국내와 해외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출시 후에도 더욱 높은 완성도로 진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본 게임은 VR시스템 ‘VIVE(바이브)’ 버전으로 출시되며, 상세 정보 및 구매는 스팀(http://store.steampowered.com/app/683150/Inferno_Deathfield/)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향후에는 ENTER VR(엔터 VR), VRIZ(브리즈) 등 와이제이엠게임즈의 오프라인 VR카페에서도 서비스 될 예정이다.


<참고 자료>



<’인페르노’타이틀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