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와이제이엠게임즈 ’원스히어로즈’, 양대마켓 사전예약 돌입

작성자
yjm
작성일
2016-06-16 10:00
조회
6933
201612220637321281388.jpg

2016년 6월 16일 - 와이제이엠게임즈(대표 민용재)는 16일부터 자사가 서비스하고 댄싱앤초비(대표 이동원)가 개발하는 모바일 턴제 RPG ‘원스히어로즈’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원스히어로즈는 500종 이상의 속성별 영웅과 거대환수를 활용하여 전략적인 전투를 치르는 정통 턴제 RPG이다. 기존 성공작들의 코어한 구조를 충실히 가져가면서도 아레나 리플레이, 거대환수 소환, 세트아이템 등 유저들의 흥미를 자극하는 컨텐츠들을 차별화 포인트로 내세운다. 특히 아레나 리플레이 시스템의 경우 많은 유저들이 오랜 기간 기다려온 기능으로 PVP를 주로 플레이하는 유저들에게 진정한 전략성의 묘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댄싱앤초비 이동원대표는 “기존에 등장한 수많은 RPG들이 각자의 특장점들을 가지고도 시장에서 도태되는 원인에 대해 항상 고민해왔다”며 “1~2가지 차별성만을 내세우기 보다는 기본구조에 집중한 게임성으로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에서 유의미한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원스히어로즈는 기획 초기단계부터 글로벌 원빌드를 염두에 두고 개발해온 프로젝트로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동시 런칭을 통해 해외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원스히어로즈 사전예약은 iOS, AOS 양대마켓 유저를 대상으로 사전예약어플과 자체페이지(http://service.yjmgames.net/reservation/advance_registration.php)를 통해 진행되며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200루비, 10만골드, 신비의 문스톤, 3성 이볼곤이 지급될 예정이다.

사전예약기간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와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원스히어로즈 공식카페(http://cafe.naver.com/onceheroe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