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YJM, 걸스데이 스튜디오 ‘내가 영웅일 리 없어’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작성자
yjm
작성일
2016-04-19 10:00
조회
1427
201612220543451310797.jpg

2016년 4월 19일 - YJM게임즈(대표 민용재)는 걸스데이 스튜디오의 신작 ‘내가 영웅일리 없어’에 대한 글로벌 퍼블리싱 판권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을 체결한 걸스데이 스튜디오는 YJM엔터테인먼트 산하 개발 스튜디오 중 하나로 씨드나인(현 넷마블몬스터)출신의 신성걸 PD가 수장을 맡고 있다.

신성걸 PD는 개발 경력 15년 이상의 베테랑으로 과거 ‘토막’ 등 한국 온라인 게임업계에서 독특하고 신선한 시도로 주목 받았으며, ‘로한’, ‘마구마구’ 등 여러 성공적인 프로젝트들의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한 것으로 평가 받는다.

이번 신작 ‘내가 영웅일리 없어’는 기존 전형적인 RPG에서 벗어나 과거, 현재, 미래, 동서양의 수많은 영웅들이 등장하는 걸스데이 스튜디오의 2016년 야심작으로 매출 top 게임들의 탄탄한비즈니스모델을 갖추고 있다.

특히 이번 신작은 런칭 시점에 맞추어 웹소설 전문기업‘알에스미디어’와의 협업을 통해 동명의 모바일 소설로도 공개될 예정으로, 신성걸 PD는 “단순히 모바일 게임에만 머무르지 않고 이번 소설 컨텐츠와의콜라보를 시작으로 앞으로 더 다양한 OSMU모델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와이제이엠엔터테인먼트는 2011년 설립된 모바일 게임 개발 및 인큐베이팅 컴퍼니로, 넷마블, 넥슨, JCE등 유수의 글로벌 게임사 베테랑들이 모여 ‘다함께붕붕붕 1,2’(지피 스튜디오), ‘내가 영웅일 리 없어’(걸스데이 스튜디오), ‘캡슐풋볼매니저 글로벌’(리얼맨 스튜디오), ‘Project CC’(잘 스튜디오), ‘Project IF’(액트원 스튜디오) 등 내부 개발 프로젝트들과, ‘원스히어로즈’(댄싱앤초비), ‘에픽히어로’(엔토닉게임즈) 등의 외부 개발 프로젝트들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