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와이제이엠게임즈 VR·게임 채용상담관 ‘성황’

작성자
yjm
작성일
2016-10-25 10:00
조회
1941
-20일부터 이틀 간 VR 및 게임 부문 채용상담관 운영

201612291051241492587.jpg2016년 10월 25일 – 와이제이엠게임즈(대표 민용재)와 와이제이엠엔터테인먼트가 20일부터 이틀간 ‘코스닥·코넥스 상장기업 취업박람회’에서 운영한 VR 및 게임 부문 인재 채용상담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채용상담관은 VR 및 게임 부문 인재 채용 확대에 따라, 게임 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구직자 및 일반구직자들의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하고자 마련됐다. 동사는 이틀에 걸쳐 기업정보, 직무 별 선호 역량, 근로조건 등 실질적인 채용 정보를 안내하고 맞춤형 상담을 펼쳤다.

동사는 ▲VR 개발 ▲게임서비스·사업 PM ▲게임기획 ▲게임 프로그래머(서버·클라이언트) ▲플랫폼 개발 ▲웹개발·운영 ▲DBA ▲그래픽 디자이너 ▲회계·인사 총무 ▲공시 및 주식사무 부문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나이, 학력, 전공과 어학성적의 제한이 없는 열린 채용 방식으로 진행되며, 우대 경력사항은 부문별로 상이하다.

백은혜 경영관리본부 인사팀장은 “입사희망자 대부분이 게임업계에 뚜렷한 비전을 가지고 있고, 해당 직무에 대한 준비가 잘 되어 있었다”면서, “글로벌 VR, 모바일 게임 선도기업으로 성장할 와이제이엠게임즈와 와이제이엠엔터테인먼트의 일원이 될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동사는 본 채용상담관에 방문한 구직자에게 서류심사 가산점을 부여할 방침이며, 서류심사와 실무진 및 임원 면접을 거쳐 수시로 적격자를 채용할 계획이다. 입사 희망자는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해당자)를 메일(recruit@yjmgames.com)로 접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