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내가 영웅일 리 없어’, 가을 맞이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

작성자
yjm
작성일
2016-09-02 10:00
조회
1729
-극악난이도 및 신규 캐릭터 6종 추가 등 콘텐츠 업데이트
-루비 상품 보너스 지급량 3배 제공 등 다채로운 이벤트 시리즈 마련

201612271103171910934.jpg2016년 9월 2일 – 와이제이엠게임즈(대표 민용재, 193250)가 수집형 RPG ‘내가 영웅일 리 없어(걸스데이 스튜디오)’에 가을 시즌을 맞아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극악난이도를 자랑하는 ‘카파도키아’, ‘모스크바’ 지역이 추가됐다. 기존 난이도와 달리 9/10 지역으로만 존재하며, 보다 높은 난이도의 스테이가 배치되어 새로운 도전에 목말라하던 유저들의 환호를 받고 있다. 이와 함께 모스크바 지역의 영웅인 신규 캐릭터 6종(마르파, 아리나, 마리, 유리, 다샤, 알렉스)을 새롭게 선보인다.

와이제이엠게임즈는 업데이트된 콘텐츠를 한층 더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오는 7일까지 진행되는 ‘루비 보너스 증가 이벤트’를 통해 상점 내 루비 상품의 보너스 지급량을 3배로 제공한다.

또한, 영웅도감 추가 이후 신규 캐릭터인 6명의 영웅을 중심으로 한 댓글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각 신규 영웅에게 어울리는 해쉬태크를 남겨주는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루비 및 해당 해쉬태그를 영웅도감에 남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방식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유저들은 영웅도감 게시판에서 6명의 신규 영웅의 정보를 확인하고, 해당 글에 각 영웅에게 어울리는 해쉬태그를 20자 이내로 적어 댓글을 게시하면 된다.

마지막으로 ‘신규 영웅이 몰려온다! 얼마나 강한지 볼까?’ 이벤트는 유저들 간 팀을 이뤄 대결을 펼치고, 승리팀을 예상하는 댓글을 남기는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도 제공하는 이벤트다. 기존 ‘누가 누가 강한가 이벤트’ 승리팀 중 3팀과 신규 영웅팀이 진행하는 대결을 두고 승리가 예상되는 팀명과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걸스데이 스튜디오 신성걸 PD는 “신규 영웅 및 극악난이도 등의 추가로 더욱 다채로워진 ‘내가 영웅일 리 없어’를 마음껏 즐겨주시기 바란다”라며, “앞으로 다가오는 가을을 풍성하게 만들 수 있는 콘텐츠 및 이벤트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6월 29일 출시된 수집형 모바일 RPG ‘내가 영웅일 리 없어(걸스데이)’는 출시 초반 인기게임 6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꾸준한 업데이트 및 유저 커뮤니케이션에 중점을 두고 있다. 올해 하반기 원스토어, iOS 버전 등 다양한 채널로 서비스를 확장하며 신규 유저 확보에 주력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