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와이제이엠게임즈, 쿼터뷰 액션RPG ‘블레이드X’ 정식 출시…론칭 기념 이벤트 진행

작성자
yjm
작성일
2024-02-29 14:16
조회
3216
 

2024 1월 9 – 와이제이엠게임즈는 액션스퀘어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쿼터뷰 액션RPG(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X(Blade X : Odyssey of Heroes)’를 정식으로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블레이드X는 액션 RPG 최초로 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블레이드 시리즈의 후속작으로 화려한 액션과 수월한 조작감이 특징이다. 특히 블레이드 시리즈는 모바일게임임에도 콘솔 게임과 같은 스토리 연출과 고퀄리티의 그래픽으로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각각 인기게임 1위, 2위를 기록했다.

 

블레이드X는 이날 오전 11시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앱스토어, 화웨이 앱갤러리(Huawei AppGallery)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블레이드X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각 앱(App) 마켓과 더불어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와이제이엠게임즈는 블레이드X의 정식 오픈을 기념해 인게임 및 공식 디스코드에서 전체 유저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우선 공식 디스코드 채널에 최대 500명 이상의 유저가 디스코드 채널에 가입하면 전체 유저에게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약 2만6천원 상당의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 게임 내의 이벤트 공지에 이모지로 반응을 한 유저가 일정 수준에 도달하면, 유저 수에 따라 최대 2만1천원 상당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게임을 플레이한 유저들 중 ‘가디언 모드’를 10층 이상 돌파해 인증 스크린샷을 등록한 유저에게는 ‘레벨 돌파 스크롤’이 지급된다.

 

블레이드X는 전작 블레이드 시리즈 고유의 세계관과 스토리를 기반으로 진행되며, 캐릭터 성장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된다. 유저들은 스토리 기반의 시나리오 모드뿐만 아니라 NPC(비플레이어 캐릭터)를 보호하며 몬스터를 막아내는 가디언 모드, 30여종의 보스 몬스터를 물리치고 보상을 획득하는 ‘봉인된 유물탑’, 육성 진행도에 따른 랭킹 경쟁 방식의 ‘디멘션 게이트’ 등을 플레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