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와이제이엠게임즈, 실시간 약탈 전략 모바일 게임 ‘마스터’ 사전예약 시작

작성자
yjm
작성일
2018-03-07 16:17
조회
2917

  • 실시간 약탈 전략 게임

  • 사전예약 통해 아이템 및 한정 ‘미니언’ 획득 가능


2018년 3월 7일 – 와이제이엠게임즈(193250, 대표 민용재)는 모바일 게임 ‘마스터’(개발사: ㈜고비즈, 대표 유윤기)의 사전예악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마스터’는 서로의 마을을 약탈하고 방어해내는 실시간 약탈 전략 게임이다. 유저는 상대방의 방어 체계에 따라 메인 캐릭터인 ‘마스터’와 ‘미니언’을 전략적으로 조합해 다른 유저의 마을을 약탈할 수 있다.


약탈에 성공하면 골드나 에테르 등의 보상이 뒤따른다. 이렇게 모은 소재들로는 방어 건물을 세우거나 ‘미니언’등을 업그레이드시키고, 새롭고 강력한 미니언을 추가로 소환해 내 마을의 약탈을 막아 낼 수 있다. 또한 ‘클랜’에 가입하면 클랜전을 통해 보다 큰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친구의 마을을 찾아가면 친구와 나의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미니게임도 즐길 수 있다.


한편, ‘마스터’의 사전예약자 모두에게는 스페셜 아이템이 지급된다. 미니언 ‘드레이크 궁수’와 게임 내 화폐인 300루비, 고급~전설 미니언 소환권 1장, 전투 콘텐츠 입장권인 날개 30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미니언 ‘드레이크 궁수’는 사전예약을 통해서만 받을 수 있는 희귀한 미니언이다.


이 밖에도 공식카페에 가입하면 3,000명, 5,000명, 10,000명 등 가입자 수를 달성할 때 마다 아이템을 주는 카페 가입 이벤트도 진행된다.


‘마스터’는 ‘구글 플레이’로 조만간 출시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master.yjmgames.com) 및 공식카페(cafe.naver.com/withmaster)에서 확인 가능하다.


<참고 자료>



<’마스터’ 메인 이미지>